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누적판매량 6000만개 돌파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더블 기획세트(왼쪽)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오른쪽). /센텔리안24.

동국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브랜드 대표 제품 '마데카 크림'이 누적 판매량 6000만개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센텔리안24에 따르면,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 과학 기술력과 독자적인 병풀 성분 테카놀로지로 완성한 제품이다. 지난 2015년부터 지금까지 총 7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특히 최신상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는 9월 올영픽에서 대표 슬로에이징 크림으로 선정됐다. 올영픽은 매월 CJ올리브영이 선정한 브랜드 제품에 특별 할인가를 적용하는 행사다.

 

센텔리안24는 9월 한 달간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기획한 올리브영 특별 기획세트를 최대 55%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센텔리안24 기획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