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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X리조트, 서비스 고도화로 고객 편의↑…스마트 주문결제 시스템 도입

김영욱 STX리조트 대표이사(왼쪽)과 김만걸 샵체인 대표이사가 스마트 주문결제 시스템 구축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TX리조트

STX리조트가 고객의 편의성 확대를 위해 디지털 기반 온·오프 통합형 주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STX리조트는 주문결제 통합 플랫폼을 운영하는 샵체인과 스마트 주문결제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스마트 주문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STX리조트 고객은 리조트 내에서 식당, 스파, 노래방 등 모든 부대시설 등의 주문 및 결제를 QR코드, 키오스크, 태블릿PC 등으로 손쉽게 모바일 결제할 수 있다. 매장 이용뿐만 아니라 음식 픽업, 조식 결제, 룸서비스 등을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다.

 

STX리조트는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이 붐비는 시기 주문 처리와 결제에 소요되는 업무 처리 절차를 개선해 직원의 업무 부담을 경감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곧 개통되는 KTX 문경역의 교통 편의성 향상에 따른 문경시 관광객 증가에 맞춰 '관광패스'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추가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STX의 타 사업 부문과의 협력을 강화하는 논의도 이어갈 계획이다.

 

STX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도입은 고객의 편리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정"이라며 "지속적인 리모델링 등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좋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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