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보이는 보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 '맞춤상담', '건강관리'편
삼성화재는 상반기 자동차보험을 소재로 제작했던 '보이는 보험' 광고의 후속편으로 '맞춤상담'과 '건강관리'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맞춤상담 편에는 간편한 업무처리를 원하는 20대 고객에게 셀프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모습을 담았다. 시니어 고객에게는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맞춤형 상담원과 청각장애인 고객에게 영상 통화로 수어 상담을 하는 수어 상담원이 등장한다.
건강관리 편은 러닝 크루가 시티런을 해 삼성화재 건강관리 앱 '애니핏 플러스'에 운동 내용을 기록한다. 삼성화재 피트니스 서비스 '그래비티'로 제휴 운동 시설에서 운동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삼성화재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건강하고 편안하게 일상을 영위하는 모습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고객이 일상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삼성화재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이야기하겠다"고 밝혔다.
DB손해보험이 미디어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 제3회 드림 빅 아트 어워즈(Dream Big Art Awards)
DB손해보험은 DB월드와 오는 23일부터 10월 18일까지 미디어아트를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제3회 Dream Big Art Awards/미디어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공모전은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 작품을 발굴하고 신진작가들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학생 부문과 일반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자유 주제로 창의적인 작품들을 모집한다.
총상금 7500만원이 걸린 이번 공모전에서는 학생 부문 17개 작품이, 일반 부문 8개 작품이 선정된다. 작품상 수상자에게는 최대 학생 부문 500만원, 일반 부문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미디어 아트를 활성화하고 신생작가 발굴을 통한 문화·예술을 지원하는 기업 메세나 사업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ABL생명이 야구 관람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 NC다이노스 '스폰서 데이'
ABL생명은 지난 3일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의 홈경기가 열린 창원NC파크에서 지역 내 차상위 계층 아동을 초청해 야구 관람 기회를 선물하는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ABL생명의 창립70주년을 기념해 총 70명의 아동들을 3회차에 걸쳐 창원NC파크 스카이박스로 초청해 야구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스카이박스는 일반 관람석과 별도로 설치된 룸 형식의 고급 야구 관람시설이다.
ABL생명과 NC 다이노스는 지난 2020년 첫 스폰서십을 체결한 이후 올해로 5년째 동행 중이다. 프로야구 정규 시즌에 문화·여가생활을 영위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지역 내 차상위 계층 아동을 초청해 야구 관람 기회를 선물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ABL생명 관계자는 "야구장을 찾은 아이들이 NC다이노스의 승리를 응원하며 즐겁게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에서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NC 다이노스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지역사회 고객의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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