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 동국제약은 부산 커넥트현대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 오프라인 스토어 1호점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실버에서 영감을 얻은 스틸 재질을 활용해 깔끔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 또 '채우고, 비우고, 유지하다'라는 마이핏 브랜드 정체성을 구현한 고함량 및 고기능성 백화점 전용 제품들을 다양하게 갖췄다.
이와 함께 웰니스를 추구하는 백화점 고객들을 위해 동국제약의 화장품, 뷰티 디바이스, 생활건강용품 등도 판매한다.
동국제약은 이번 커넥트현대를 시작으로 백화점 매장에서 오프라인 스토어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