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는 6일 GS25 영남본부와 '2024 김해방문의 해'를 맞아 김해시 관광 활성화 공동 마케팅을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관내 GS25 편의점 4곳 외창에 김해시 캐릭터 '토더기'를 랩핑해 김해방문의 해와 김해관광 브랜드를 널리 알린다. 또 해당 테마숍에서 토더기 스몰 굿즈도 판매할 예정이다.
시는 GS25와 관광정책 관련 정보를 꾸준히 공유하고 관광 활성화를 위한 추가 협력 사업을 발굴해 공동 마케팅을 지속할 방침이다.
김차영 시 문화관광국장은 "대기업과 서로의 자원을 공유하고 협력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하며 나아가 시민들에게 참신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연계 이벤트로 재미를 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김해시보건소는 GS25 영남본부와 '자정간 심장지킴이편의점 설치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해 관내 GS편의점 3곳에 자동심장충격기(AED)를 설치했으며 올해는 4곳에 추가 설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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