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의 큐레이션 감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가 처음 열린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내달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올 해 첫 행사인 컬리뷰티페스타는 '처음 만나는 럭셔리(My First Luxury)'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뷰티컬리가 생각하는 럭셔리는 '비싼 가격의 명품'이 아닌 자신의 취향에 딱 맞는 '내게 가장 좋은 것'을 의미한다. 뷰티컬리는 이번 슬로건에 새롭게 정의하는 '럭셔리'의 의미를 담았다. 컬리뷰티페스타를 통해 색다른 관점의 럭셔리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럭셔리를 찾아갈 수 있도록 행사 전반을 기획했다.
참여 업체 또한 고객들에게 럭셔리한 뷰티 경험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엄선했다. 행사에서는 브랜드 유산이 풍부한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등 총 90개사를 만날 수 있다.
페스타 공간은 크게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으로 나뉜다. '프레스티지관'은 시슬리, 랑콤, 끌레드뽀 보떼, 에스티 로더 등 오랜 시간 전 세계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
베스트 상품을 직접 체험 및 비교해 볼 수 있고 샘플링 키트, 메이크업 세트 등 특별 기획한 6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선물도 증정한다. '헤라' 메이크업쇼, '발망헤어' 헤어 스타일링 강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높은 품질로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중소 뷰티 브랜드가 대기 중이다. 뷰티컬리 앰플 1위에 빛나는 '프란츠'와 올 상반기 뷰티컬리 클렌징 부문 1위 '뮤스템', 뷰티컬리로 국내에 첫 진출한 프랑스 클린 뷰티 '라로제' 등 뷰티컬리 안착 후 성공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브랜드가 다수 포진했다.
참여 브랜드는 트래블 키트, 신제품 파우치 등 40만원 상당의 선물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행사 모든 입장객에게 웰컴 기프트와 페스타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컬리 상품마케팅본부의 전미희 뷰티컬리그룹장은 "이번 행사는 프레스티지부터 이노베이션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90여 뷰티 브랜드를 뷰티컬리만의 큐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첫번째 오프라인 뷰티 페스타"라며 "다채롭고 깊이 있는 뷰티 체험은 물론, 풍성한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 등 역대급 혜택도 잘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