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국립창원대, 입학 홍보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시상식 개최

사진/국립창원대학교

국립창원대학교는 지난 6~9일 진행한 '2024년 입학 홍보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의 당선작을 선정, 19일 대학본부 인송홀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립창원대는 입학 홍보를 위해 구성원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고자 공모전을 기획했고, 이번 공모전은 교직원과 학생 등 많은 대학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비교적 짧은 신청 기간임에도 약 150건의 입학 홍보 캐치프레이즈가 접수됐다. 1차 내부 심사를 통해 13건을 선정하고, 구성원 전체 대상 2차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득표순으로 총 6건의 최종 당선작을 선정해 최우수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에 대해 시상했다.

 

박민원 총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구성원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입학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수 있음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입학 홍보 등에서 구성원들의 주도적 참여와 창의성을 독려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