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대학생들 모여라" 캠퍼스에서 만나는 농심 팝업스토어

학생들이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즐기고 있다 /농심

농심이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농심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운영을 시작한 이래 총 24개 대학 3만명 이상의 학생이 방문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농심은 캠퍼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대학생들에게 농심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을 담은 제품 키트를 제공한다. 제품 키트는 각각 '베스트셀러 KIT', '신상 KIT', '라이징 KIT' 테마로 육개장, 먹태깡 등 농심 베스트셀러와 신라면툼바, 빵부장 등 신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농심은 팝업스토어 공간마다 다양한 콘텐츠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글자 순서를 맞추면 농심 제품을 얻을 수 있는 '게임존'은 학교별 대항전 요소를 적용해 흥미를 더했다. 학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거울 포토존', 제품 패키지 모양의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된 '휴식존'도 설치했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전경/농심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학생들의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운영한다. 사전 대학생 설문조사를 통해 선호 콘텐츠를 편성하고, 지난 상반기 팝업스토어 운영간 도출된 개선 필요사항을 즉각 반영하는 등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로 대학생들과 '인생을 맛있게 농심' 슬로건 의미를 나누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를 이끌어갈 대학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각 학교별 일정은 농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