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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락앤락, 중국 파나소닉과 협력…냉장고 정리용품등 개발

업무협약 체결…보관 용기 개발등 시너지 창출나서

 

락앤락이 중국 파나소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락앤락 중국법인총괄 김광천 전무(왼쪽)가 중국 파나소닉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락앤락

락앤락이 중국 파나소닉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락앤락은 중국 파나소닉과 MOU를 통해 냉장고 정리 및 보관 관련 제품 개발과 지속적인 기술 개선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락앤락은 냉장고에 최적화된 냉장고 보관 및 정리 용기를 개발·제공하는 등 파나소닉과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협업해 나갈 계획이다.

 

업무협약은 중국 파나소닉이 신제품 수납형 냉장고를 출시하는 자리에서 체결됐다. 락앤락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도 함께 소개했다.

 

'프리저핏'은 모듈러 시스템과 확장형 트레이로 효과적으로 냉동실을 정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명한 용기 바디로 내부 식재료 확인이 용이하며, 옐로우 라벨 클립으로 식재료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락앤락은 지난 2004년 중국 시장에 처음 진출한 이후 혁신적인 밀폐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식품보관 용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이후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며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스테인리스 컨테이너', '세라믹 에너제틱 텀블러', '스트로우 밀크티 보틀' 등이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락앤락 중국법인총괄 김광천 전무는 "올해는 락앤락이 중국에 진출한 지 20주년이 되는 해로, 이런 의미있는 시점에 세계적인 기업과 MOU를 체결하게 돼 더욱 기쁘다"며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지난 20년간 중국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2023 중국 징동 주방용품 최우수 협력상 ▲2023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2024 인도네시아 '기업 이미지 어워드(Corporate Image Award)' 최고상 ▲2024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을 수상하는 등 전 세계에서 제품 경쟁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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