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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산업진흥원, 악성 민원 스트레스 해소 위한 힐링 프로그램 실시

안양산업진흥원 제공

안양산업진흥원은 지난 24일 본원 강당에서 악성 민원에 맞닥뜨렸을 때 현명하게 대응하는 방법과 상황종료 후 다친 마음을 빠르게 치유할 수 있는 감정 관리 힐링 프로그램 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기존의 주입식 이론 교육에서 벗어나 스스로가 나를 돌이켜보고 악성 민원으로 지친 마음 건강을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치료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교육 참가자들은 표명현 연성대학교 호텔외식조리과 호텔조리전공 겸임교수와 함께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고 보자기로 정성껏 포장해 나 또는 주변 지인에게 선물했다.

 

한 참가 직원은 "기존의 딱딱한 교육이 아닌, 모두가 함께 참여해 재미는 물론 내가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주변 사람에게 선물해 나만의 힐링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 좋았다"고 말했다.

 

안양산업진흥원 조광희 원장은 "직원들과 함께 교육을 듣고 샌드위치를 만드는 시간을 통해 업무에 지친 일상에 한 줄기 휴식이 된 것 같아 기쁘다. 뜻깊은 시간을 주신 표 교수님께도 감사드린다"라며, "직원이 행복해야 기업이 행복하다는 마음을 새기며 직원 복지 확충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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