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마녀공장,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3세대 비피다 성분'으로 제품경쟁력↑

마녀공장이 27일 롯데홈쇼핑에서 신제품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를 출시한다. /마녀공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롯데홈쇼핑에서 미세 스피큘을 적용한 3세대 비피다 앰플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마녀공장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비피다'를 고농축한 브랜드 독자 성분을 68% 함유하고 있다. 또 모공보다 22배 작은 미세 스피큘에 3세대 비피다 성분을 입혀 유효 성분이 모공 속으로 깊이 흡수되도록 설계됐다.

 

마녀공장은 일반 스피큘과 달리 마녀공장만의 샤프팅 공법을 적용해, 독자적인 30° 각도로 더욱 얇고 뾰족하게 가공한 형태의 스피큘이 제품 효능을 극대화한다고 설명한다. 특히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입증했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단계 흡수를 돕는 부스팅 기능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마녀공장은 앞서 비피다 기반 특화 성분으로 1세대 유산균 비피다, 2세대 마이크로바이옴 비피다 등을 지속 개발해 제품 경쟁력을 높여왔다. 그 결과 비피다 앰플은 누적 판매량 500만병을 기록하는 등 브랜드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는 것이 마녀공장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마녀공장은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를 27일 저녁 7시 35분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에서 최초 공개한다.

 

'요즘쇼핑 유리네'는 배우 이유리가 진행해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방송에서는 가수 브라이언을 초대해 더욱 특별하게 마련됐다. 핵심 제품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 본품부터 비피다 수면팩 제품인 '비피다 바이옴 딥 슬리핑 마스크'까지 한 구성에 담는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