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라네즈,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진'..."독보적 글로벌 입지 구축할것"

라네즈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진'과 '크림 스킨' /라네즈.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방탄소년단 진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라네즈는 오는 10월부터 진과 함께 '크림 스킨' 캠페인을 전개한다.

 

라네즈는 '첫 단계, 첫 보습을 천재적으로'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대중문화 예술에 한 획을 그은 방탄소년단 진과 라네즈 브랜드 대표 제품 '크림 스킨'의 공통점을 알린다.

 

방탄소년단 진과 '크림 스킨'은 대중문화와 뷰티 각 분야에서 독보적인 상징성을 갖춰 글로벌 시장을 이끌고 있다는 것이 라네즈 측의 설명이다.

 

라네즈에 따르면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는 글로벌 누적 판매량 440만 개, 브랜드 내 재구매율 1위 등을 기록하며 제품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크림 한 통을 토너에 담아낸 라네즈만의 고압 블렌딩 기술이 적용돼 세안 후 첫 단계부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현재 전 세계 44개 지역에 진출한 라네즈는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 진과 협력해 해외 사업에서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라네즈가 글로벌 앰버서더 진과 선보이는 크림 스킨은 올리브영 및 다양한 e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진의 미공개 초상을 활용한 아코디언 포토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도 운영된다. 특히 라네즈와 진의 '크림 스킨' 캠페인 관련 영상과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 공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