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이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태국 방콕 퀸 시리킷 국립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비타푸드 아시아 2024'에 참가해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비타푸드 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로 올해 70개국 600여 개 기업이 참가하고 1만 명 이상이 참관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아제약은 이번 박람회에서 이너뷰티 제품 글루타치온 화이트샤이닝, 봄처녀 뷰티마인 센텔라, 어린이 영양음료 잘크톤에스 등을 선보였다.
특히 조아 세피지 앰플을 활용한 신규 브랜드 개발 및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이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는 것이 조아제약 측의 설명이다.
조아 세피지 앰플은 미국 약전(USP)에서 인증한 안전성 최고 등급 소재를 적용한 용기다. 인체 공학적 설계로 국내 특허를 취득하고 해외 34개국에 특허 출원을 마쳤다. 국가공인시험기관 코티티(KOTITI)의 테스트를 통해 환경호르몬(프탈레이트·비스페놀A) 불검출 인증도 획득했다.
조아제약은 이번 행사에서 현지 주요 유통 회사와 협력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한 만큼 실제 수출을 추진해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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