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홈앤쇼핑, 美 인기 브랜드 '칼리스타' 트리트먼트 첫 론칭

마리아맥쿨 직접 기획…한국서 제조

 

홈앤쇼핑이 새롭게 선보인 칼리스타.

홈앤쇼핑이 6일 미국의 인기 브랜드 '칼리스타'의 '칼리스타 주스 미네랄 프로틴 클리닉 트리트먼트'를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칼리스타 브랜드 가운데 한국에선 처음으로 선보였다.

 

칼리스타 브랜드는 마리아맥쿨이 1989년 그랜드 살롱을 설립하며 탄생했다. 헤어 디자이너 살롱의 오너인 마리아맥쿨은 미국의 대표적인 홈쇼핑인 QVC에 칼리스타 툴즈 브랜드를 2007년에 론칭하여 현재까지 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QVC에서 2015년부터 2023년까지 총 6회의 커스터머 초이스 어워즈를 수상했고, 현재 2024년 어워즈에서는 11개 제품이 후보에 올랐다.

 

'칼리스타 주스 미네랄 프로틴 클리닉 트리트먼트'는 칼리스타의 대표인 마리아맥쿨이 직접 기획에 참여하고 K-뷰티를 선도하는 한국의 제조기술로 탄생했다.

 

두피케어는 10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Ashland사의 3가지 성분으로 모발케어는 케라틴, 단백질 콤플렉스,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조합해 모발과 두피를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D-Care solution'을 적용했다. 두피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등 총 12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효과를 입증받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모발과 두피의 손상이 더 심해지기 때문에 트리트먼트를 통한 관리가 중요하다"며 "두피부터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새로운 트리트먼트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