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의 신규 캠페인 '식구의 부활'이 멀티 소재 전편을 합쳐 온에어 10주 만에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식구의 부활'은 식구가 가진 가치의 소중함을 담아내는데 주안점을 뒀다.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주방의 모습, 요리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실수들을 있는 그대로 연출해 몰입감을 높였다.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 계란밥', 비오는 날의 '김치전', 딸에게 위로를 전하는 '매운 떡볶이', 생일 축하의 마음을 담은 '황태 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수육 구이' 등 총 5편의 멀티 소재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의 평균 유튜브 조회수는 온에어 10주 만에 1200만뷰를 기록했다. 총 누적 조회수는 6000만 뷰를 돌파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유튜브와 각종 커뮤니티 등에서 이번 '식구의 부활' 캠페인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며 "많은 분들이 가족들 과의 한 끼의 소중함을 상기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