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이마트, '슬로우라이프 슬로우 라이브'서 와인장터 운영

지난 12일 토요일 오후 이마트 '와인장터' 부스에서 와인을 시음하고 있는 방문객의 모습./이마트

이마트가 13일까지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제6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4' 페스티벌에 참여해 '와인장터' 부스를 연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와인장터'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와인 시음 및 판매, 게임, SNS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마련했다.

 

특히 '뻬르 기요 브뤼'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와인이 준비된 '와인장터 스테디셀러 판매 부스'와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더 프리즈너 레드 블랜드' 등을 맛볼 수 있는 '와인장터 베스트셀러 판매 부스'가 눈에 띈다. 지난 9월까지 누적 판매량 600만병을 달성한 '도스코파스 와인'을 무료로 맛 볼 수 있는 시음 행사도 찾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티커와 윈도 마카로 와인 잔을 꾸밀 수 있는 '잔 꾸미기' 체험과 와인 코르크 마개를 오크통에 골인시키는 '슛~코르크!' 게임도 준비돼 있다.

 

이마트는 이번 '와인장터' 부스로 2030 세대에게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홍보하고, 추후 더 많은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