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홈플러스, 트렌드 반영한 ‘M.E.A.L. 솔루션’ 제안 “요즘엔 이렇게 먹는구나?"

모델들이 1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M.E.A.L. 솔루션' 주요 상품들과 역대급 할인가에 판매하는 킹크랩을 소개하고 있다./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최신 먹거리 트렌드를 고려하여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는 'M.E.A.L. 솔루션' 행사를 진행하고, 역대급 킹크랩 할인행사도 함께 연다고 16일 밝혔다. 더불어, 냉장원료육을 사용한 양념육 신규 브랜드 '생생'을 론칭하고 판매에 나선다.

 

'M.E.A.L. 솔루션'은 단순히 시즌 상품을 제안하는 것을 넘어, 시시각각 변하는 먹거리 트렌드를 고려한 최적의 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트렌드 제안' 방식의 행사다. 행사는 맛있게 조합할 수 있는 요리 재료들을 모아 제안하는 '더 맛있게', 인기 상품을 대용량 포장·묶음으로 제공하는 '더 크게', 가장 최신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더 새롭게', 건강까지 생각한 '더 가볍게' 총 4가지 트렌드 키워드에 기반하여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더 맛있게'에서는 '만능상회 한돈 냉동 대패 삼겹살(600g)'과 '냉동 새우살 3종'을 40%, 50% 할인해 각각 1만3800원, 1만9950원에 판매하고, '파스타 소스 20여종'과 '스파게티면 11종', '또띠아' 등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한다. '더 크게(Extra)'에서는 '대용량 밀키트 4종'을 1만4990원부터 판매하고, '홈플러스 시그니처 대짜 단짠단짠 반반팝콘(330g)'은 3990원, '감자칩 10여종'은 2개를 묶어 8990원에 선보인다.

 

'더 새롭게(Add)'에서는 핫한 신상품인 '농심 신라면 툼바'를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하며, '롯데칠성 오트몬드 3종(오리지날190ml×16입/프로틴·프로틴초코×12입)'과 모짜렐라 치즈를 동그랗게 커팅한 모양의 '보꼬네 모짜렐라 보코치니(100g)'는 1+1으로 각각 1만7980원, 5990원에 내놓는다.

 

'더 가볍게(Light)'에서는 저당&저열량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해 각각 4020원, 4440원에 판매하고, '샐러드 4종(80~100g)'은 20% 할인한 1592원에 제공한다. '무항생제 닭가슴살(500g)'은 6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이제 마트에서는 단순히 연중 시즌을 고려한 상품뿐만 아니라, 수시로 바뀌는 먹거리 트렌드를 빠르게 감지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반응 속도를 갖춰야 한다"며 "이번 M.E.A.L. 솔루션은 고객들이 보다 트렌디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조건에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시장 변화를 체크하여 할인 행사 기획에 반영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