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연말을 앞두고 빠르게 오픈한 대규모 할인행사에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롯데온은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롯데온 세상 쇼핑 페스타'가 저장이 손쉬운 가성비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연일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지난 14일 오픈했다.
행사 첫날인 저녁 8시에는 조지훈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장이 롯데온세상 특집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1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는 53만명이 동시 접속했다.조 단장은 이날 롯데칠성 논알콜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소개했다. 해당 방송은 20분도 채 안 돼 준비한 6만캔이 전량 완판됐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세트 50% 할인권'은 지난 14일 오전 7시경 준비된 4만장이 이미 소진됐다.
온세상 쇼핑 페스타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럭키박스' 5000개도 모두 완판돼 오는 21일 5000박스를 추가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행사 첫날이었던 지난 14일, 롯데온 방문자수는 전년 동기 대비 10%, 구매자수는 15%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전년 대비 트렌드 뷰티, 패션, 식품 및 리빙 순으로 신장세를 보였다.
일주일 앞서 오픈해 오는 내달 1일까지 매일 한 개의 브랜드만 집중 조명해주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 역시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지난 13일에는 '매일유업' 단일 브랜드로 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하루 동안 매일두유는 31만팩이,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는 12만팩이 팔려 나갔다. 14일 진행한 '코카콜라' 브랜드 판타지 행사 역시 '코카콜라 제로'가 이날 롯데온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 상품 2위에 오르며 24년 일 최고매출을 경신했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지난 20년부터 롯데온이 진행해온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라며 "평년보다 조금 앞당겨 준비한 행사인 만큼 반응도 빠르게 오고 있는 것 같다"고 상황을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