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결제망 독립 이후 독자가맹점 확보 속도를 높이고 있다.
◆ 본업 경쟁력 확보 박차
우리카드는 독자가맹점 200만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21년 12월 첫 독자가맹점 모집을 시작했다. 지난해 3월 100만점을 달성한 데 이어 약 2년 반만에 200만점을 돌파했다.
국내 주요 백화점과 마트, 편의점 등 대형 가맹점이 대거 포함됐다. 향후 전국의 중소·영세가맹점까지 확보하겠단 방침이다.
지난 2021년 11월 본업경쟁력 강화 및 미래 지속 성장을 위해 독자가맹점 구축에 착수했다. 지난 8월 독자 출범 1년만에 회원 250만명을 모집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가맹점주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단기간 200만점 돌파를 성공할 수 있었다"면서 "연말 기준 210만개 모집을 목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H농협카드가 지난 7월 공개한 광고 영상이 조회수 4000만을 달성했다.
◆ 추첨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NH농협카드는 배우 고윤정이 나온 신규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4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광고는 지금(zgm)브랜드의 광고 슬로건인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를 내세웠다.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첫 공개 이후 약 11주만의 성과다.
오는 31일까지 '"OOO하는 지금(zgm)이 좋아! 지금(zgm)을 사랑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를 시청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에 보내주신 고객의 깊은 관심과 공감에 무척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신한카드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문안 공모전을 마련했다.
◆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증정
신한카드는 '사랑하는 가족'을 주제로 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모전은 오는 10월 28일까지 접수 받는다. 30자 내외의 직접 창작한 문구를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신한 쏠페이 행사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된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 신한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지급한다. 이어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신한기프트카드 30만원권, 20만원권을 시상한다.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20명에게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주제적합성 ▲전달력 ▲의미공감 ▲창의성 ▲작품성 등을 종합평가한다. 대상으로 선정된 문구는 오는 12월부터 다음해 2월까지 참신한글판 문구로 게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