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도자료

하나금융, 시니어 특화 통합 브랜드'하나 더 넥스트' 출범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이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HANA THE NEXT)'를 출범하고, 시니어 세대의 성공적인 노후를 위한 특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 더 넥스트 1호점은 서울 중구 을지로 하나은행 을지로 금융센터에 마련됐다.

 

라운지에는 전문 상담 인력인 '하나 더 넥스트 매니저'가 ▲은퇴 필요자금 분석 및 미래 자산 포트폴리오 설계 ▲유언대용신탁을 활용한 스마트한 자산 이전 준비 ▲건강관리 및 비금융 시 니어 특화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하나 더 넥스트' 라운지는 모바일 웹페이지나 하나은행 앱 하나원큐에서 상담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하나은행 거래가 없었던 고객도 ARS 예약전용 번호를 통해 누구나 상담신청 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금융은 은행·증권·보험 등 금융 전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나 더 넥스트의 시그니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생애주기별 맞춤형 투자상품인 TDF를 활용한 'TDF 신탁'을 출시한다. 분할인출 기능을 더한 'TDF 신탁'은 은퇴 후 소득절벽이 발생하는 시기에 연금처럼 현금흐름을 보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미래 현금흐름 확보를 위한 하나자산운용의 월 지급식 ETF 상품 ▲치매 예방과 조기 발견에 기여하도록 설계된 하나손해보험의 치매 간병보험 등을 출시한다.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은 "하나 더 넥스트를 통해 금융에서 비금융까지 이르는 라이크케어서비스를 누려보시길 바란다"며 "시니어 세대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동반자로서 하나금융그룹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