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든하단단 패키지도…가정용 소화기등 구성
유진그룹이 그룹의 비전과 사업을 대중에게 쉽게 소개하고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을 펼친다.
24일 유진그룹에 따르면 1954년 창립 이래 70여년 간 ▲건자재·유통 ▲금융 ▲미디어·콘텐츠 ▲물류·레저·IT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펼친 그룹은 이번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분야에서 든든한 버팀목인 유진'이라는 메시지를 알릴 계획이다.
유진그룹은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한 든든하단단 패키지도 선보였다. 든든하단단 패키지는 고객의 일상을 든든하게 지켜줄 수 있도록 ▲가정용 소화기 ▲친환경 설거지 비누 및 트레이 ▲유진홈센터의 PB브랜드 SEE의 고급 타월 등 안전과 실용성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유진의 '든든'하고 '단단'한 메시지를 담은 첫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며 "이번 든든하단단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진의 기업가치를 알리고,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든든하단단 브랜드 캠페인 PR 영상은 유진그룹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고, 여의도 사옥 전광판에서도 송출되고 있다.
한편 유진그룹은 2022년 2월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채널을 열고 M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은 유진기업,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한일합섬 등 계열사들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기업 브랜딩 채널로, '직무 영상 콘텐츠'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에게 해당 직무를 생동감 있게 소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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