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세계인 '아스테룸'에서 활동하는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가 테라(지구)의 팬들을 만나기 위해 롯데마트·슈퍼에 나타난다.
'플레이브'는 버추얼(가상) 아이돌 그룹으로, 음반 판매량부터 음원 차트 순위에 이르기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며 K팝 주류로 자리잡고 있다. 버추얼 아이돌 최초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콘서트 티켓팅에 7만여명이 동시 접속하며 1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롯데마트·슈퍼는 다가오는 빼빼로 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고자 오는 31일 8각 패키지의 '플레이브 롯데 빼빼로 아몬드/크런키' 2종을 단독 출시 및 각 4780원에 판매한다.
각 패키지 전면에는 최근 발매된 미니 앨범 'Pump Up The Volume(펌프 업 더 볼륨)'의 의상과 10월 앵콜 콘서트에서 공개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겨 있다.
'플레이브 빼빼로' 구매 고객에게 포토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 카드는 총 10종으로, 각 멤버 별 일반 포토 카드와 스페셜 포토 카드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셜 카드는 일반 포토 카드보다 획득 확률은 낮지만 멤버 별 손 글씨가 담겨있어 팬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8각 패키지 '플레이브 빼빼로' 2개 구매 시, 포토 카드 10종 중 2장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플레이브 포토 카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마트·슈퍼는 '플레이브'의 팬덤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즐길 거리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화석 롯데마트·슈퍼 기호식품팀 MD는 "국내 최정상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의 세계관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옮겨와 아티스트와 팬덤이 만나는 경험의 장을 만들고, 롯데마트·슈퍼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이번 콜라보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트렌디한 상품 개발은 물론, 매장을 새로운 콘텐츠로 채우며 고객들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