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한화비전, 성남시 저소득 아동과 '캠크닉' 개최…다양한 놀이문화 체험

한화비전 임직원들이 '내가 그린 비전' 캠크닉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화비전이 지난 6일 용인 소재 캠핑장에서 성남시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 40여명과 함께 진행한 '내가 그린 비전' 캠크닉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내가 그린 비전' 행사는 한화비전이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진다. 문화 소외 계층 아동들의 정서적 발달을 도모하고 문화 양극화를 해소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올해는 특별히 캠핑과 피크닉을 결합한 캠크닉을 통해 아이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캠핑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행사에서 아이들은 한화비전 임직원들과 함께 보물 찾기, OX 퀴즈 등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과 바비큐 파티를 즐겼다.

 

한화비전은 문화체험 행사 외에도 재가 장애인 및 독거 어르신 대상 반찬 배달 등 지역의 소외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8월에는 지역의 다문화 가정 자녀들을 회사로 초청해 다양한 학습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