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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보도자료

토스뱅크, ‘2024 국가고객만족도’서 인터넷전문은행 부문 1위

토스뱅크 이은미 대표(오른쪽)가 2024년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토스뱅크

토스뱅크가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인터넷전문은행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내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평가하고, 고객의 만족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다.

 

이번 조사에서 토스뱅크는 1년 이상 토스뱅크의 예.적금 또는 대출을 이용하고, 주 1회 이상 접속 및 거래를 진행한 20세에서 59세 사이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다.

 

▲혁신 금융 서비스 도입 ▲금융사기 예방과 고객 보호 ▲대출 고객을 위한 편리성과 권리 강화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토스뱅크는 고객이 원할 때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지금 이자받기' 서비스와 평생 무료 환전을 선언한 '토스뱅크 외화 통장' 등을 출시했다.

 

또 금융사기 피해 고객들을 위해 '안심보상제'와 사기 이력이 있거나 의심되는 계죄로 이체 시도 시 '사기 의심 사이렌'을 작동해 사기 범죄 의심 이체를 사전에 예방하고 있다.

 

이은미 토스뱅크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상을 계기로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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