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삼성증권 "'백만명이 선택한 ISA' 유튜브 콘텐츠 151만뷰 돌파"

삼성증권이 공식 유튜브채널(Samsung POP)을 통해 업로드한 숏폼 콘테츠 형식의 '백만명이 선택한 ISA'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151만뷰를 돌파했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공식 유튜브채널(Samsung POP)을 통해 업로드한 숏폼 콘테츠 형식의 '백만명이 선택한 ISA'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151만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 시리즈는 연애 고백, 푸쉬업, 권투 샌드백, 바둑 대국 편 등 총 4편으로 구성됐다.

 

1편 연애 고백 편에서는 커플의 '(고)백만은 안 돼' 멘트, 2편 푸쉬업 편에서는 '백만 스물하나, 백만 스물둘' 멘트, 3편 권투 샌드백 편에서는 '(샌드)백만 쳐야지' 멘트, 4편 바둑 대국 편에서는 '백만 잡으면 되는데요' 멘트를 통해 '백만'이 선택한 삼성증권 ISA를 홍보한다.

 

방일남 삼성증권 미디어전략팀장은 "ISA 계좌의 특장점을 설명하는 형식의 일반적인 홍보 방법에서 벗어나, ISA 가입자수 백만 글자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2030 세대와 코드를 맞추기 위한 방법을 지속 고민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신선한 신개념 마케팅을 통해 투자자분들께 투자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