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트랜시스가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을 위해 파트너사와의 상생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현대트랜시스는 지난 3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소노벨 천안에서 '2024년 동반성장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파트너사들과 함께 동반성장 프로그램 결과를 공유하고 내년도 계획을 수립하기 위함이다.
이날 공유회에서 현대트랜시스는 ▲기업 발전 지원 ▲기업 존속 지원 ▲역량 강화 지원 ▲기술 지원 ▲소통 채널 구축 등 5대 실행 과제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사 지원 프로그램 'PARTNer'의 성과를 공유했다.
현대트랜시스는 2020년부터 온라인 구매상담회, 해외 전시회 참가지원, 해외 현지화 비용지원 등 파트너사의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10월 일본 '나고야 국제 자동차 부품 전시회'에 파트너사 8곳의 부스 참가를 지원해 6000억원 규모의 구매상담의 성과를 냈다. 11월에는 인도에서 현지 바이어와의 구매 상담회를 지원했다.
현대트랜시스는 공유회에서 나온 파트너사 의견을 적극 반영해 2025년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강화할 방침이다. 파트너사 현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율적인 공정개선 지원과 파트너사별 맞춤 교육을 늘리고, 해외 판로 개척 및 매출 증대를 위해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을 확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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