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취약 독거노인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다.
◆ 창신2동에 꾸준한 기부 활동
우리카드는 종로구 창신2동 독거노인 100가구에 김치 1톤(t)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종로구 창신2동 주민센터에서 이기수 우리카드 경영기획본부장, 남성현 창신2동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우리카드는 창신2동과 지난 2018년 11월에 1사1동 결연을 체하고 매년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민족 대명절인 설과 추석을 맞아 각각 음식료품 100박스를 기부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올 겨울에도 작년에 이어 창신2동 어르신에게 김치를 전달 드릴 수 있어 뜻깊은 행사가 됐다"라며 "주위 소외된 이웃들에게도 따듯한 겨울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카드가 12월을 맞아 문화 행사를 선보인다.
◆ 다이닝과 명반 등 선봬
현대카드는 쿠킹 라이브러리에서 선데이 팝업(Sunday Pop-up)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팝업에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김태성 셰프와 이하성 셰프가 다이닝을 선보인다. 예약은 현대카드 다이브 앱에서 가능하다.
오는 28일 아트 라이브러리에는 '무빙 이미지 스크리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다큐멘터리 '낸 골딘, 모든 아름다움과 유혈사태'를 상영한다. 제79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최고상인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셸 위 댄스' 전시를 선보인다.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순간을 사람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마일즈 데이비스의 '카인드 오브 블루'와 지미 헨드릭스의 '일렉트릭 레이디랜드' 명반을 감상할 수 있다.
KB국민카드가 프리미엄 카드인 '헤리티지' 라인업을 강화한다.
◆ '액티브 시니어' 위한 신용카드
KB국민카드는 8일 '헤리티지 클래식'카드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헤리티지 클래식'은 실속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선호하는 고객을 겨냥해 출시했다. 국내외 전 가맹점과 생활밀착영역 추가 할인과 적립을 제공한다. 취향에 따라 할인형과 스카이패스형으로 발급할 수 있다.
할인형은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1% 청구할인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쇼핑 ▲생활 ▲교육 ▲건강의 생활 밀착 4개 영역에서는 이용금액의 0.2%를 추가 할인한다.
스카이패스형은 국내외 가맹점 결제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한다. 이어 ▲쇼핑 ▲생활 ▲교육 ▲건강 등 생활 밀착 4개 영역과 ▲항공 ▲호텔 ▲골프 등 '플렉스' 영역에서 추가 1마일리지를 적립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선택권을 확대하는 데 공을 들인 상품"이라며 "일상 소비와 플렉스 소비, 양쪽의 부담을 한 번에 덜어주는 실속 있는 프리미엄 카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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