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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부동산>업계

태영건설, LH 고객품질대상 '대상'

이태성 태영건설 소장(왼쪽부터), 정운섭 LH 스마트건설본부장, 박상준 태영건설 현장관리본부장이 '제10회 고객품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 /태영건설

태영건설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최한 2024년 '제10회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9일 LH 경남 진주 본사에서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태영건설은 LH가 발주한 현장 가운데 '과천 리오포레데시앙(과천지식 S-3BL)', '시흥장현 데시앙(시흥장현 A-3BL)' 단지가 평가를 받았다. 두 단지는 각각 LH가 설정한 품질우수 기준인 90점을 뛰어넘는 97.22점, 98.54점을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과천 리오포레데시앙'은 이미 2022년과 2023년에 LH로부터 공정·품질·안전 등 현장관리에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1차, 2차에 걸쳐 품질우수통지서를 발급 받았다.

 

'시흥장현 데시앙'은 올해 1월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체 브랜드인 '데시앙'을 적용했다. 일부 단지 내 시설물의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고급화하는 등 명품아파트 조성의 모범사례로 인정받아 입주예정자들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은 바 있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서 품질 향상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