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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탈, 한국소비자원 CCM 인증 획득…"고객 목소리 적극 반영할 것"

최진환 롯데렌탈 대표이사 사장(가운데)과 롯데렌탈 임직원들이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롯데렌탈

롯데렌탈이 2024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이번 CCM 인증 심사에서 롯데렌탈은 ▲고객 중심의 핵심가치 선정 ▲고객 안전사고 예방 활동 ▲높은 수준의 윤리경영 실천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정보 제공 ▲CEO의 확고한 CCM 실천 의지 ▲적극적인 VOC(Voice of Customer) 수집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CCM 인증 이후 소비자 중심으로 모든 경영활동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개선해 한 단계 더 나아간 고객 친화적인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에 적극 반영해 소비자 경험 개선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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