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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지역

부산가톨릭대 유통마케팅학과, 제13회 학술제 개최

사진/부산가톨릭대학교

부산가톨릭대학교 유통마케팅학과는 지난달 22일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유통 마케팅' 이라는 주제로 제13회 유통낭만제'를 본교 베리타스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학술제는 총 3부로 기획돼 유통마케팅학과 교수진, 재학생 등 300여 명이 참여해 지역 사회 소상공인 및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학생들 간 협업을 통해 지역 상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전략과 콘텐츠가 발표됐다.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및 대학생활 브이로그, 비주얼 머천다이징 분석, 라이브 커머스 경진대회가 진행돼 학생들의 다양한 시각을 담은 창의력 높은 마케팅 전략 제안과 열정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이 밖에도 학과 동아리 성과 발표, 시상식 및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참여 학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유통마케팅학과장 옥정원 교수는 "학술제를 통해 단순한 발표와 강연의 장을 넘어 업계 전문가, 교수진, 학생들이 서로 아이디어를 교류하고 협력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장을 제공할 것"이라며 "특히 지역 상권 분석 및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협업은 참가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동시에 실질적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로 학생의 발전과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부산가톨릭대학교 유통마케팅학과는 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 사업(RIS) BITS 공유대학 스마트국제물류 융합전공에 참여하고 있으며 유통 및 마케팅 전문가, 물류 및 전자 상거래 전문가, 관광 및 서비스 경영 전문가 등의 글로벌 유통 마케팅 전문 인력을 배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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