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아우디코리아, 한강 배경으로 사륜구동 기술의 정수 '콰트로 시스템' 영상으로 담아내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

아우디코리아가 국내 고객을 위해 제작한 브랜드 기술 경쟁력을 담은 영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디지털 영상 부문에서 금상을,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 코리아'에서 베스트 쇼츠 부문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은 아우디 브랜드의 독보적인 사륜구동 시스템을 가상옥외광고라는 효과적이고 독창적인 콘텐츠로 표현했다. 이 콘텐츠로 아우디의 탁월한 사륜구동 기술과 스포티함, 최신 기술, 그리고 뛰어난 주행성능을 한강을 배경으로 위트를 곁들여 상징적으로 표현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외에도 지난 8월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으로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10월 국제비즈니스어워드(IBA)에서 Most Innovative YouTube Channel 부문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