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신제품, 쿠팡에서 먼저"…쿠팡, 뷰티 신상공개관 '선런칭' 코너 신설

쿠팡, 뷰티 신상공개관 '선런칭' 코너 신설 관련 포스터 이미지 사진 / 쿠팡

쿠팡이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런칭' 코너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은 이를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10개 브랜드 1300여 개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에 따르면, '신상공개관' 내 입점 브랜드 신제품을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쿠팡에서 공개하는 '선런칭' 코너를 신설한다. 유통업체 가운데 쿠팡에서 처음으로 인기 브랜드가 공들인 신제품을 먼저 구매,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뷰티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라는 게 쿠팡 측 설명이다.

 

앞서 쿠팡은 지난해 10월부터 입점 90일 이내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신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전문 테마관 '신상공개관'을 운영해 왔다. 매월 정기적으로 브랜드별 신상 제품을 모아 고객이 핵심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은 '선런칭' 코너에서 오는 2025년에 주목해야 할 성분을 담아 새로 출시한 제품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비타민·콜라겐·글루타치온·EGF 등 기능성 제품들을 다수 구성했다는 게 쿠팡 측 설명이다.

 

코너 신설을 기념해 쿠팡은 할인전도 진행한다. 할인전에는 ▲색조 화장품으로 인기 높은 아임미미 ▲자연주의 스킨케어가 강점인 아리얼 ▲녹두 클렌징폼으로 유명한 비플레인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