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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에이피알, CES 2년 연속 참가…K-뷰티테크 글로벌 공략 박차

에이피알의 'CES 2025' 부스 시안 이미지.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혁신적인 뷰티테크 기술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에 2년 연속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1월 7일부터 10일(현지시간)까지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LVCC)를 비롯한 도심 곳곳에 전시장이 열릴 예정인 'CES 2025'에 참가해 '메디큐브' 브랜드를 중심으로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및 뷰티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4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CES에 참가하는 에이피알은 베네시안 엑스포 전시장 내 '라이프스타일'관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등 차별화된 K-뷰티테크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피알의 부스에는 ▲부스터 프로 ▲울트라 튠 40.68 ▲하이 포커스 샷 ▲부스터 프로 미니 등 주력하고 있는 2세대 뷰티 디바이스와 더불어 병용 가능한 화장품 라인이 다수 진열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부스 방문객이 제품을 통해 '미래 뷰티테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는 것이 에이피알의 설명이다.

 

에이피알은 이번 CES 2025를 통해 미국 외 추가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지난 2024년 1월 CES 첫 참가에서 에이피알은 700여 명의 업계 관계자가 방문을 진행한 가운데 해외 바이어 및 투자자 네트워킹과 신규 파트너십 확보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에이피알은 2025년엔 전년 대비 두 배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며 더 많은 네트워크 개척에 힘을 쏟을 방침이다. 특히, 세계 최대라는 규모에 걸맞게 미국 외에도 다양한 국가의 관계자들이 방문하는 만큼 에이피알이 목표하는 글로벌 판로 다변화 역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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