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GC녹십자웰빙, 어니스트리 '슈퍼브레시피 진저샷' 출시..."비농축 착즙으로 맛 구현"

어니스트리 '슈퍼브레시피 진저샷' /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판매 회사 어니스트리가 새로운 브랜드 '슈퍼브레시피'에서 '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GC녹십자웰빙에 따르면 어니스트리 브랜드 첫 제품인 '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은 유기농 레몬, 사과, 오렌지 및 국내산 생강을 비농축 착즙 방식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첨가물, 인공 향료, 열처리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연 본연의 맛을 구현하고 있다.

 

해당 제품 한 포에는 생강 7.02g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생강 다섯 개 분량의 용량이라는 것이 GC녹십자웰빙 측의 설명이다. 또 GC녹십자웰빙은 이번 신제품은 사과 1.6개와 레몬 1개 분량의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다양한 과일의 풍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치악산 벌꿀이 더해져 자연스러운 단맛까지 갖췄다.

 

GC녹십자웰빙은 소비자들이 생강, 사과, 레몬 등 다양한 재료를 준비하고 직접 만들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