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코리아는 9일 개최된 2024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아시아나항공의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으로 금상과 동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TBWA코리아가 기획한 아시아나항공의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란 캠페인은 CRAFT 촬영 부문(디지털) 금상, 크리에이티브 분야 TV 부문(케이블) 동상, CRAFT 연출 부문(디지털)에서 동상을 각각 수상했다.
원테이크 기법을 활용한 이번 캠페인은 아시아나항공의 36년 역사를 한 사람의 성장에 빗대어 유년기부터 청년기까지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탑승객과의 관계를 깊이 있고 감동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세계 최초 온·오프라인 영상광고제로 시작했으며 국내 유일의 영상광고제로, 수상작은 전문가 및 네티즌의 투표로 선정된다.
2022년부터 아시아나항공을 담당하고 있는 TBWA코리아 이숙인 본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의 역사를 진심으로 담아낸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