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금융일반

DGB금융, 'imagine More' 브랜드 필름 공개

DGB금융은 새 브랜드 슬로건 'imgine More'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DGB금융

DGB금융그룹(회장 황병우)은 대내외 인지도 강화를 위해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슬로건 '이매진 모어(imagine More)'의 브랜드 필름 영상을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룹 계열사 브랜드 'iM'의 브랜드 슬로건인 'imagine More'는 시중금융그룹으로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iM'이라는 의미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조금 더 젊어진 브랜드를 지향하며 MZ세대 중심의 자기 성장을 추구하는 자기주도적인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어 세상을 바꾸는 새로운 금융'이라는 슬로건의 의미를 투시하면서 'iM'의 무한한 상상력과 한계 없는 잠재력을 역동적인 이미지로 표현했다.

 

특히나 "금융의 상상력은 어디까지일까요?"란 질문으로 영상이 시작되며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려한 아트웍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에너지 넘치고 트렌디한 영상미를 선보였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고객과 임직원에게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고민하고 있다"라며 "그룹의 대대적인 변화 속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은 iM이 상상의 한계를 뛰어 넘어 새로운 금융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