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설 연휴를 주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고 연휴 중에도 해외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명절 후유증, 삼성증권 mPOP으로 날리자!'의 제목으로 ▲동서의 해외여행 ▲사촌의 외제차 ▲명절 다이어트 등 명절을 연상할 수 있는 숏폼(짧은 영상)을 22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콘텐츠들은 1분 남짓의 짧은 영상으로 '다양한 명절 후유증에도 불구하고 해외주식으로 자산을 불린다'는 내용을 담을 예정이다. 3편의 영상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제작했다.
또한 삼성증권은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삼성증권 애널리스트들의 CES 탐방기 숏폼과 삼성증권 리서치센터의 '2025 시장전망' 등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지난 1월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됐던 CES 2025를 현장을 찾은 삼성증권 애널리스트들의 생생한 첨단 IT 체험기와 현장 소개를 담은 총 18편 숏폼 영상은 누적 2백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공항에서 사이버트럭을 렌트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현장까지 고스란히 담는 등 생생한 현장감에 조회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숏폼 공개 외에도 고객들이 연휴 기간에도 해외주식을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해외주식 데스크'와 '해외선물옵션데스크'를 평소와 같이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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