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락앤락, 7년만에 새 CI 공개…'글로벌 일류 브랜드' 선포

'지속과 결속' 의미 담아…메인 컬러로 블루 적용

 

락앤락이 7년만에 새로운 CI(기업 아이덴티티)를 공개하며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 도약을 선포했다.

 

23일 락앤락에 따르면 새로운 CI는 현대적 이미지와 견고함을 더한 영문체에 알파벳 'L'자를 괄호 형태로 더해 선보였다. 여기에 '지속과 결속'의 의미를 담았다. 또한 메인 컬러로 블루를 적용해 신뢰 이미지를 강화했다.

 

락앤락의 블루 컬러는 제품의 안정성과 품질을 상징하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을 나타낸다.

 

락앤락은 또한 CI와 함께 'Lockin' your moment'라는 슬로건을 선포하며 라이프스타일 혁신기업으로서의 의지를 표명했다.

 

이번 슬로건은 고객의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한다는 의미를 담고 락앤락 브랜드의 신뢰, 편안함, 지속성을 표현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새로운 CI는 밀폐용기가 잠기는 '찰칵(Snap)'거리는 순간의 감동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게 됐다"며 "새로운 CI와 슬로건에 담긴 의미처럼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