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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 美 'TISE 2025' 참가…북미시장 공략

디지털 프린팅, 바이오필릭 디자인 접목 LVT등 선봬

 

KCC글라스 관계자들이 'TISE 2025'에 마련한 홈씨씨 인테리어 부스에서 방문객들과 상담을 하고 있다./KCC글라스

KCC글라스가 미국을 비롯해 북미지역 추가 공략에 나섰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달 28일부터 30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 규모 바닥재 전시회인 'TISE 2025(The International Surface Event 2025)'에 참가해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일 밝혔다.

 

TISE는 매년 6만여명이 방문하는 세계적 규모의 국제 바닥재 전시회다. 올해는 전 세계 7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신 기술과 제품을 공유했다.

 

올해로 네 번째 참가한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전시회에서 친환경 생산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특히 KCC글라스의 '디지털 프린팅(Digital Printing)' 기술과 '바이오필릭 디자인(Biophilic Design)'을 접목한 LVT(럭셔리 비닐 타일) 제품이 세계 각국의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 프린팅 기술은 잉크젯을 활용해 우드, 스톤 등 천연 소재의 무늬를 더욱 세밀하고 사실적으로 구현하는 인쇄 방식이다.

 

바이오필릭 디자인은 자연적인 요소를 실내 공간에 조화롭게 적용하는 것으로, 최근 글로벌 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인 트렌드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디지털 프린팅 기술과 바이오필릭 디자인을 바탕으로 상담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고객에 맞춰 한 번에 제공하는 '원스톱 솔루션'을 선보이고 북미와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TISE 2025를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의 친환경 바닥재 생산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디지털 프린팅 기술, 바이오필릭 디자인 등 앞선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해외 바닥재 시장에서 K-인테리어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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