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모터스가 특별한 내외장 디테일을 더한 한정판 모델을 선보인다.
벤틀리모터스는 한정판 모델 '벤테이가 아틀리에 에디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벤테이가 아틀리에 에디션은 벤틀리를 대표하는 뮬리너 레거시 컬러를 비롯해 리미티드 에디션의 희소성, 현대적인 디자인을 결합했다
특히 벤테이가 아틀리에 에디션에 적용된 뮬리너 레거시 컬러는 벤틀리의 역사 속 결정적 순간들을 상징하는 여섯 가지 아름다운 색상으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벤틀리가 제공하는 다채로운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인테리어 및 편의장비도 풍부하게 갖췄다. 벤테이가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대표적인 선택사양들을 패키지로 제공, 이상적인 스타일과 편의성을 고루 갖춘 차별화된 벤테이가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일반 벤테이가와 차별화되는 디테일이 적용됐다. 외관에서 가장 눈에 띄는 요소는 홀마크 새틴 스타일 마감 처리다. 광택이 눈에 띄는 홀마크 새틴 마감은 세로형 베인 크롬 그릴 뒤 매트릭스 그릴과 앞뒤 범퍼에 적용된다. 또한 22인치 10-스포크 알로이 휠은 밝은 무광 가공과 텅스텐 새틴 마감의 조합으로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프론트 펜더의 윙 벤트 역시 텅스텐 새틴 마감이 적용된다.
차량 내부에는 애니메이티드 웰컴 라이트가 장착돼 있다. 전용 디자인의 도어 스커프 플레이트를 지나 실내에 적용된 하모니 다이아몬드 퀼팅 시트와 내장재에는 콘트라스트 스티칭 마감이 적용됐다. 또한 헤드레스트에는 아틀리에 에디션을 상징하는 태그가 부착돼 한정판의 가치를 더한다.
아울러 48V 전자식 안티-롤 컨트롤 시스템 '벤틀리 다이내믹 라이드'가 기본 적용돼 일상 주행부터 스포츠 주행에 이르는 모든 영역에서 쾌적한 승차감과 코너링 성능, 고속 안정성을 제공한다.
아틀리에 에디션은 벤테이가와 벤테이가 EWB 등 두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아틀리에 에디션의 모든 라인업은 벤틀리가 추구하는 완벽한 장인정신과 현대적 럭셔리의 재해석을 오롯이 담아낸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아틀리에 에디션의 한국 고객 주문을 접수 중이다. 아틀리에 에디션의 한국 공식 판매 가격은 테이가 아틀리에 에디션이 3억 800만원, 벤테이가 EWB 아틀리에 에디션이 3억 3500만원(모두 부가세 포함, 옵션에 따라 가격 상이)부터 시작된다. 국내 고객 인도는 올해 하반기 이뤄질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