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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장군도시관리공단, 고객 만족도 조사 ‘부산 1위’ 선정

김윤재 이사장. 사진/기장군도시관리공단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은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 지방 공기업 경영 평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공단은 전국 지방 공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한 본 조사에서 92.4점을 달성하며 부산시 산하 9개 공기업 중에서도 4년 연속 1위라는 우수한 결과를 얻었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는 시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면접 조사와 전화 조사로 진행됐으며 공단은 ▲서비스 환경 92.55점 ▲서비스 과정 92.12점 ▲서비스 결과 92.43점 ▲사회적 만족 93.85점 ▲전반적 만족 91.54점으로 모든 영역에서 90점 이상의 고득점을 획득하며 종합 만족도 92.4점을 달성했다.

 

특히, 공단은 사회적 만족도 부문에서 93.85점으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는데, 이는 고객과 주민의 의견을 바탕으로 이용 환경과 운영 개선을 통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공공 서비스 제공 노력에 대한 성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김윤재 이사장은 "4년 연속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전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기장군민의 행복 실현을 위해 노력해주신 결과인 것 같다"며 "우리 공단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주시는 주민과 고객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과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지속 가능한 공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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