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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 ‘양산 방문의 해’ 봄맞이 관광 마케팅 추진

이미지/양산시

양산시가 '2026 양산 방문의 해' 성공을 위해 봄철 관광객 유치 및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을 추진한다.

 

'2025 양산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스마트폰으로 관광지 방문 및 GPS 기반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원동매화축제, 물금벚꽃축제 특별 이벤트, 명산 등반 완주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11월까지 음식점 결제 인증 이벤트도 운영한다.

 

3월 20~22일 창원컨벤션센터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 '양산프렌즈'와 2026 양산 방문의 해 홍보, 관광기념품 판로 개척에 나선다. 황산공원 물금벚꽃축제 홍보 및 룰렛 이벤트, 유퀴즈 출연 양산시 홍보팀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28~30일 봄꽃 시티투어 '양산 설래봄'을 운영, 목화 비누 만들기 체험, 황산공원 벚꽃길 걷기, 양산타워 전망 등으로 구성된 특별한 여행을 제공한다. 시티투어 참가는 3월 19~25일 양산시 문화관광체육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예약해야 한다.

 

시는 대만 해외 마케팅, 전국소년체전 홍보관 운영, 낙동강 봄꽃 페스타 방문 이벤트 등 관광 홍보 활동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나동연 시장은 "관광도시 붐업 조성을 위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하고 있다"며 "많은 관광객의 양산 방문을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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