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출시 2주년을 맞아 진행한 회원 설문조사에서 만족도 94%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티웨이플러스 구독 회원 대상 설문 조사에 따르면 티웨이플러스 멤버십에 만족한다는 응답이 94%에 달했다. 재구독 의사를 밝힌 회원도 95%로 전년 조사 대비 높아진 충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멤버십 구독 후 티웨이항공 이용 빈도가 늘었다'는 응답이 약 92%로 나타났다.
회원에게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혜택은 ▲사전 좌석 구매 무료(86%)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50%) ▲공항 우선 서비스(수속·수하물·탑승)(47%) 등이었다. 또한 회원의 약 83%가 '탑승 시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기 위해 구독하게 됐다'고 답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플러스 2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티웨이플러스 혜택을 지속 보완하고, 차별화된 항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