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은 지난 3월 24일, 지역 농산물의 상품 이미지 개선과 홍보 경쟁력 강화를 위한 통합브랜드 및 패키지 디자인 개발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김하수 청도군수를 비롯해 관계 부서장과 수행사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청도군 농산물의 정체성 확립과 소비자 신뢰 확보를 위한 통합브랜드 개발 방향과 패키지 디자인 시안이 공개됐다.
청도군은 지역 대표 농산물인 청도반시, 복숭아 등의 고유한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선호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특히 실용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지속 가능한 농업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올해부터는 새롭게 개발된 통합브랜드와 디자인을 포장재에 적용할 수 있도록 최종 디자인을 확정하고, 생산 농가 및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군의 우수한 농산물이 보다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새롭게 디자인된 포장 박스와 통합브랜드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농산물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