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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퇴근 후 백화점에서 한 끼”…현대百, 식당가 매출 증가에 ‘다이닝 위크’ 매월 진행

이달 28일 진행 예정인 '다이닝 위크'를 앞두고 더현대 서울 식당가에서 고객들이 식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내달 6일까지 전 점포에서 미식 프로모션 '다이닝 위크'를 연다. 앞으로도 매월 정기 행사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다이닝 위크는 오후 5시 이후 백화점 식당가 내 유명 레스토랑을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외식 이벤트다.

 

무역센터점과 천호점에서는 발레파킹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후 5시 이후, 사전 예약한 고객이 백화점 발레 라운지를 방문하면 발레파킹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점표별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더현대 서울에서는 3~4인 고객을 위한 신규 디너 패키지 세트를 선보인다. 킨텍스점에서는 어린이 짜장면, 미니 쌀국수 등 미취학 아동을 위한 무료 식사 메뉴를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최근 식당가 매출이 늘면서 미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1월 1일부터 3월 26일까지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 등 백화점 식당가 매출이 전년 대비 12.6% 증가했다. 같은 기간 3040 고객의 백화점 식당가 매출은 31.7% 늘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미식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선호가 높아져 백화점 내 레스토랑을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편안한 환경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환경과 서비스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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