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트위드 재킷과 원피스의 2~3월 온라인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하객용 의류 수요가 늘어난 데 따른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로엠에 따르면, 트위드 재킷의 주요 판매 제품은 '칼라리스 트위드 재킷'이다. 라운드넥과 브이넥의 중간 형태인 카라 없는 목 부분 디자인이 특징이며, 입체감을 더한 원단과 앞면 주머니를 적용했다. 이 외에도 단색 트위드 원단과 자체 제작한 단추를 사용했다.
주요 원피스 제품으로는 '카라 트위드 원피스'와 '재킷형 긴 원피스'가 있다. 두 제품 모두 카라 디자인과 A라인 형태를 적용해 결혼식이나 상견례 등 격식을 갖춘 자리에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트위드 재킷은 블라우스, 티셔츠, 청바지 등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일상 속에서 활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며 "클래식한 디자인의 트위드 재킷과 원피스는 유행을 타지 않아 한 번 구매하면 오랜 기간 입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