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메디포스트, '모비타 철분 츄어블' 누적판매량 13만개..."소비자 인기로 제품력 입증"

모비타 철분 츄어블 /메디포스트.

메디포스트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에서 출시한 '모비타 철분 츄어블'이 누적 판매량 13만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비타 철분 츄어블은 자두맛 철분 영양제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200%에 해당하는 24mg의 철분을 함유한다. 특히 철분 요구량이 많은 임산부의 경우 1일 권장섭취량을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다.

 

모비타 철분 츄어블에는 비타민C 50mg도 함께 배합됐다. 비타민C는 체내에서 철분 흡수를 촉진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이와 관련 메디포스트는 해당 제품은 철분 결핍을 관리해 주고 항산화, 결합조직 형성 및 기능 유지 등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모비타 철분 츄어블은 철분 영양제 특유의 비린내, 이산화규소, HPMC, 카복시메틸셀룰로스, 착색료와 같은 화학성분 등을 최소화해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철분 특유의 맛과 냄새로 인해 꾸준한 섭취가 어려웠던 점을 개선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한 것이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포인트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