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학부모 학습 고민 해결
현재까지 9개 영상 공개
웅진씽크빅이 학생·부모들과 학습 고민을 소통하기 위해 신규 코너를 론칭했다.
웅진씽크빅은 신학기를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1등 공부 맛집'이라는 신규코너를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1등 공부 맛집'은 2025년 웅진스마트올 광고 캠페인의 키 메시지를 따 제작한 코너다. '공부할 맛' 나는 순간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학생, 학부모 등 시청자들의 학습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콘텐츠는 1월부터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9개 영상을 업로드했다. 웅진씽크빅은 '1등 공부 맛집'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고객 소통의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영상을 시청한 한 네티즌은 댓글을 통해 "패널들간의 대화가 재미있고, 아이를 키우는 엄마에게 너무나도 좋은 정보를 전달해주고 있다"며 "출연자들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도 믿음이 가 실전 육아에 쏠쏠히 활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웅진씽크빅 이충기 온드미디어 담당자는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재미와 도움 모두를 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코너"라며 "패널들의 다양한 학창시절 공부법을 들어보며 각자의 '공부할 맛'을 찾아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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