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시설관리공단 반다비체육센터는 지난달 31일 따뜻한 봄을 맞아 이용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통 DAY'는 벚꽃처럼 화사한 팝콘과 따뜻한 차를 나누며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로, 시설 이용에 대한 만족도와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장애인과 비장애인 이용객이 많은 시간대인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두 차례에 걸쳐 운영되며 일상 속 불편 사항이나 개선점 등에 대한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반다비체육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 여러분과 진심 어린 소통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