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현대차, 소비트렌드·젊은 층 공략 위해 게임로프트사와 협업

'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 게임 내 현대차 아이오닉 5 N

현대자동차가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 세대인 젊은 층과 소통을 강화한다.

 

현대차는 2일부터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에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5N'과 수소전기 하이브리드차 'N 비전 74'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는 게임로프트사의 레이싱 게임으로 북미·유럽·인도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콘솔과 모바일, P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하고 있다. 현대차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게임 내 이벤트도 이달 3∼30일 총 4주간 진행한다.

 

첫째 주에는 아이오닉5N, N 비전 74 두 차량 모두 사용 가능하고, 둘째 주에는 N 비전 74를, 셋째 주와 넷째 주에는 아이오닉5N으로만 참가할 수 있다. 각 이벤트에서 최단 시간을 기록한 우승자를 1명씩, 총 3명의 우승자를 뽑는다.

 

현대차는 이벤트 우승자 3명을 오는 6월 한국으로 초청해 서울 도심 및 브랜드와 연계된 장소를 탐방할 예정이다. 또 브랜드 투어에서는 아이오닉5N을 직접 시승하고 영암 N 페스티벌에 방문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와 제페토에 각각 '현대 퓨처 어드벤처'와 '타임리스 서울' 등 자체 게임을 선보였다. 올 1월에는 넥슨의 인기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협업도 진행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